건강헬스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2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기 고구마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식단 성공사례

매실주 2015. 11. 23. 15:53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2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기 고구마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식단 성공사례#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 세끼, 간식 3주 다이어트 식단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운동은 물론 식사조절도 필요한데요.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를 하려면 식품영양학적인 지식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개인이 혼자서 계획하기는 어렵습니다. 

오늘은 3주 다이어트 식단을 소개해드릴텐데요. 

아침,점심,저녁은 물론 간식도 있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식단인데요.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를 계획하시고 있는 분이 있으시다면 이 식단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침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를 할 때 아침식단으로 현미밥 한공기와 계란 야채 스크램블, 사과 반쪽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식사들에 비해 아침이 조금 여유있는 식사인데요. 다이어트 식단 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 하루동안 필요한 에너지를 충분히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계란 야채 스크램블의 경우 노른자 1개와 흰자 3개를 섞어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으로 올리브오일 반스푼과 양파, 브로콜리, 버섯을 곁들여 드셔도 좋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느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후추를 넣어 드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을 짜실때 현미밥 대신에 고구마 100그램을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소금을 절대로 섭취해서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점심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는 점심식단입니다. 3주 다이어트 식단 점심식사로 방울토마토 한주먹, 중간크기 고구마 1개, 닭가슴살 100그램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닭가슴살의 경우 후추나 마늘가루를 이용하여 조리하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점심식사는 평상시 식사량에 비해 많이 적을 텐데요. 배가 고프시더라도 참고 꾸준히 드시면 요요현상없는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답니다.




간식

3주 다이어트 식단의 특징은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시 간식도 고려하여 넣는 점인데요. 다이어트 초기에 새로운 식습관에 적응 못하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점심 후에 배가 출출해지면 참치 반캔으로 만든 샐러드와 사과반쪽을 먹어주세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샐러드를 만드실때 양상치와, 파프리카를 이용하시고 식초를 첨가해주시면 됩니다. 물에 든 참치는 코스트코에서 사실 수 있는데요. 구하시기 어렵다면 참치를 물에 삶아서 드시면 됩니다. 참치샐러드 대신 두부에 올리브오일을 넣어 만든 음식을 간식으로 드시면 됩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2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기 고구마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식단 성공사례

저녁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 저녁식사입니다. 저녁식사에는 쇠고기 120그램, 브로콜리를 드셔주세요. 준비한 홍두깨살을 갈아 야채와 함께 볶아서 드시면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추천해 드린 브로콜리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품이므로 양에 상관없이 마음껏드셔도 좋습니다. 3주 다이어트 식단의 쇠고기요리시 절대 소금은 넣지 말아주세요. 대신 칠리소스나 피클을 같이 곁들여 드시면 느끼함을 해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야식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식단 만들기 야식 메뉴입니다. 야식으로 방울 토마토와 아몬드 또는 땅콩반 주먹을 되는데요. 방울토마토 대신 무지방 우유를 따뜻하게 뎁혀서 한잔정도 드셔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식단 중 아몬드, 땅콩의 경우에도 설탕이나 소금이 들어가지 않은 것을 드시기 바랍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 2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샐러드 만들기 다이어트 도시락 만들기 고구마 다이어트방법 다이어트 식단 성공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