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도끼 돈다발,도끼 집 공개,도끼집안 도끼재산 도끼 더콰이엇 누나 더콰이엇 차 사촌누나 클라스여자친구 수입 롤스로이스 집

매실주 2015. 1. 21. 12:07





#도끼 집 공개,도끼 돈다발,도끼집안 도끼재산 도끼 더콰이엇 누나 더콰이엇 차 사촌누나 클라스여자친구 수입 롤스로이스 집#

도끼 집 공개, 백화점 명품관?..니콜 셰르징거 언급 "사촌 아냐"



도끼 집 공개 "매달 5만원권 한 뭉치씩 어머니께 드린다" | 스포츠동아
도끼, 집에 진열한 5만원권 공개.. "매달 한 뭉치씩 어머니 드린다" | 파이낸셜뉴스
도끼 집 공개, 명품 드레스룸+ 고급 스포츠카 '한국 만수르'  | 뉴스엔 





프로듀서 겸 래퍼 도끼가 자신의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사촌으로 알려진 니콜 셰르징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 '4가지쇼 시즌2'는 최연소 래퍼로 가요게에 입성해 프로듀서로 성공을 거둔 도끼의 일상과 성공담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도끼의 집은 여의도에 위치한 69평대 아파트로 당구대는 물론 백화점 명품관을 연상케 하는 럭셔리한 드레스룸이 구비돼 눈길을 모았다.

특히 드레스룸에는 옷과 신발, 악세서리 사이로 5만원권 뭉치들이 전시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도끼는 "사실 돈을 잘 쓰지 않지만 쓸때는 한번씩 뭉치로 쓴다"며 "돈은 종이 쪼가리일 뿐이다. 나는 거기에 휘둘리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어린시절을 힘들게 보냈다. 그리고 내 힘으로 나쁜짓 안하고 떳떳하게 벌었다. 사람들에게 '도끼도 했으니까' 라고 할 수 있는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놔 돈에 대한 자신의 소신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도끼는 푸시캣돌스의 니콜 셰르징거와 사촌이 아니라고 밝혔다.

도끼는 "니콜 세르징거와 사촌이라는 보도는 잘못됐다. 사촌이 아니고 친척이다. 같은 피이긴 하지만 관계가 복잡하고 만난 적도 없다"고 전했다.

도끼는 한국인 어머니와 스페인과 필리핀 혼혈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라이브 연주를 하고 있으며, 친형은 힙합 앨범을 낸 뮤지션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과거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가 사촌 누나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표정연습을 한다는 도끼의 귀여운 모습부터 도끼의 최종 목표와 이를 이루기 위한 계획 등 그간 알지 못했던 새로운 면모를 보였다.


???안돼

"도끼 집 공개 니콜 셰르징거,도끼 최고"
"도끼 집 공개 니콜 셰르징거,멋지다"
"도끼 집 공개 니콜 셰르징거,자수성가했지"
"도끼 집 공개 니콜 셰르징거,사촌은 아니구나"
"도끼 집 공개 니콜 셰르징거,먼 친척?" 

아현 @Yo_roro_1016

내친구 4가지쇼 도끼 집공개볼라고 과외뺏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