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슈 룸메이트,슈 쌍둥이 딸 남편 임효성 아들 가습기 슈 성형 쇼핑몰 성형전

매실주 2015. 1. 21. 12:29





#슈 룸메이트,슈 쌍둥이 딸 남편 임효성 아들 가습기 슈 성형 쇼핑몰 성형전#

슈 룸메이트, 이러니 안반해? 볼통통 깜찍이들



슈 룸메이트, 1위할수밖에… ‘호로록 무서웠나 엉엉’ ... '룸메이트', 슈 쌍둥이 라희·라율 효과? 시청률 '동시간대 1위' ... '룸메이트' 슈 쌍둥이 라희·라율 효과로 시청률 1위, 아이들 너무 귀여워.. 





걸그룹 SES 출신 슈가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에 출연한 가운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룸메이트'에는 슈가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을 데리고 룸메이트 멤버들의 셰어하우스를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룸메이트'는 전국기준 7.0%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지난 방송분(5.5%)보다 1.5%P 상승한 수치로, 평일로 편성을 옮긴 후 가장 높은 시청률이자, 화요일 심야 예능 1위의 기록이다.


이날 방송된 '룸메이트'에서는 슈가 '룸메이트' 가족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써니의 지인으로 셰어하우스를 찾았다. '룸메이트' 멤버들은 슈가 데려온 쌍둥이 딸 라희, 라율이의 깜찍함에 빠져 감탄을 금치 못했지만 라희와 라율이는 계속해 울기만 했다.

라희와 라율이의 울음이 그치지 않자, 개그맨 조세호는 이국주의 과거 사진을 들고 나왔고, 그 순간 라희와 라율이의 울음이 뚝 그쳤다. 이에 '룸메이트' 멤버들은 이국주의 과거 사진 때문에 아이들이 운 것이라며 박장대소했다.

한편, 이날 '룸메이트'에서는 전직 요정인 슈가 36㎏의 쌍둥이를 번쩍 안아 올리는 모습이 전파를 타 '룸메이트'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여행흥분

SBS룸메이트Roommate @sbsroommate

[룸메이트] 이번주 룸메이트 미리보기! 셰어하우스를 찾아온 원조요정 S.E.S. 슈의 흥 폭발댄스부터 쌍둥이 라희,라율의 심쿵애교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러블리 모녀, 잠시후 11시 15분에 만나요~♥ http://t.co/xrFNsIMB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