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압구정백야,임성한 데스노트? 압구정 백야 김민수 장화엄 예고 박하나 강은탁 김민수#
'압구정백야' 조나단, 심형탁 이어 제2의 희생양 되나..'데스노트 시작됐다?'
'압구정 백야' 김민수, 의식 불명..임성한 '데스노트' 시작? ... '압구정백야' 김민수, 박하나와 결혼식 올리자마자 사망? '죽음 암시'... '압구정 백야' 박하나·강은탁 위한 김민수 희생? '데스노트 주의보'
'압구정백야' 조나단, 심형탁 이어 제2의 희생양 되나…'데스노트 시작됐다?'
'압구정 백야' 조나단이 백야와 결혼과 동시에 사고를 당했다.
2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 (임성한 극본, 배한천 연출) 78회에서는 백야(박하나)와 조나단(김민수)이 결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조나단은 "정말 잘할 거야. 지켜봐 줘"라며 백야를 끌어안았고, 백야는 "오늘 특히 멋있었어요"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행복한 이들은 첫날밤을 보내기 전 충수염 수술로 입원한 은하(이보희 분)을 보기 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압구정백야 조나단그 시각 응급실에서 폭력배들이 행패를 부리고 있었다. 이들은 의사가 제때 동료를 구하지 못했다며 난동을 부렸고 로비로 들어오던 조나단에게 시비를 걸었다.
폭력배들은 백야와 조다난에게 "여기가 느네 안방이야? 기생 오라비같이 생겨서"라고 시비를 걸었다. 조나단은 백야로부터 이들을 지키려 하던중 그만 머리를 부딪히며 쓰러져 버렸다.
그동안 임성한 작가의 작품은 늘 극 중 캐릭터들이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이민을 떠나 갑자기 하차하는 경우가 허다했다.
앞서 백야의 오빠인 영준(심형탁)이 사고사한 후, 조나단이 희생자가 되며 '임성한 표' 막장을 완성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디오랑 죠나단이랑 연애하는봇 @DJD_S2_bot
(ASB) 디오:꺼져 DIO:네놈이야말로 디오:어이 죠죠, 빨리 저 놈보고 꺼지라고 해라. DIO:죠죠와 이 DIO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 죠죠가 그렇게 말한다고 한들 이 DIO가 물러날 줄 아나? 죠나단:(휴............)